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고푸네ㅋ 너만알기! 에비스 이렇게 간단한데 왜 몰랐지?

by 마큐리스 2020. 10. 16.

반가워요^^마리큐 이에용.영광스럽게도 마이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ㅇ날이 깨끗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면서 보냈나요? :-)여기서 얘기할 메인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ㅇ

맞다!! 저도 #에비스 #링컨 에비에이터 #에비앙 가 무엇인지 진짜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알아냈어요!그럼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잠실 롯데 에비뉴엘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에비스이에요.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다양한 지식을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에비스이지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이곳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여기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일본 태생으로 풍어[호오료오(豊漁)]와 사업번창의 신.
바람에 접힌 에보시(烏帽子)를 쓰고 왼손에 도미[타이(鯛)]를 안고 오른손에 낚싯대를 쥔 모습으로 바다의 이미지인 어업의 신입니다.
어획한 물고기는 쌀과도 바꿀 수 있었기 때문에 상업 번창의 신으로도 숭앙받게 되었다.
옛날 어부의 망에 신상(神像)과 같은 것이 걸려 그것으로 제사지낸 후, 풍어를 맞이했습니다는 것이 기원입니다.
이른바 바다로부터의 표착물이 어민의 신이 된 것입니다.
에비스의 스가 須라는 글자로 쓰이는 경우도 있으며 〈융(戎)·이(夷)〉라는 표기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에비스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링컨 에비에이터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셔요저는 에비앙 먀리큐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