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거 사도 될까? 강갈산 과대광고 논란?

by 마큐리스 2020. 10. 18.

하잉^^마리뀨 이에용.반갑게도 저희 사이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밖이 화창한게 넘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며 보내시나요? :)오늘 다룰 메인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ign: center;"> 그나저나 저두요 #강갈산 # # 가 진짜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강갈산이에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매우 다양한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강갈산이에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이렇게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治耳聾因腎虛所致.
十年內者, 一服愈.
全蝎 四十九箇 去梢洗焙.
去風熱, 生薑 切片如蝎大 四十九片 開痰.
右二味, 銀石器內, 炒乾爲細末.
向夕勿食, 夜臥酒調作一服, 至二更以來, 徐徐盡量飮.
五更, 耳中聞百十攢笙1)響, 自此聞聲[三因]2).
신이 허하여 생긴 이롱증을 치료합니다.
10년이 안 된 것은 한 번 복용하면 낫는다.
전갈 마흔아홉 마리(꼬리를 떼어내고 씻어서 약한 불에 말린 것.
풍열을 없애준다), 생강 마흔아홉 쪽(전갈만하게 썬 것.
담을 풀어준다).
위의 두 가지 약을 은이나 돌그릇에 볶아 말려서 곱게 가루냅니다.
저녁때가 되면 밥을 먹지 말고 잠자기 전에 술에 타서 한 번 먹고, 밤 이경[밤 10시쯤]에 나머지를 천천히 다 마신다.
그러면 오경[새벽 4시쯤]에 귓속에서 수많은 생황 울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이때부터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삼인극일병증방론』).

요번 포스팅 주제는 강갈산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마리큐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안뇽~